안단테 안단테

[나는 잡지식러] 티스토리 공개발행 하루 최대 개수 본문

잡지식

[나는 잡지식러] 티스토리 공개발행 하루 최대 개수

안단테에 2022. 2. 19. 16:46
728x90
반응형

 

아 나는 몰랐는데 하루에 공개 발행으로 최대 15개까지만 되네..

그러면 하루에 15개만 쓸 수 있다는건데...

 

블로그 중독자...라고 표현하기엔 좀 그렇고..

글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티스토리보다 브런치나 네이버 블로그 해야되는건가???

음.. 네이버 블로그때도 이런게 있었나..

 

네이버 블로그.. 한 참 잘나갈때 돈도 많이 벌었는데..

어떠한 사고로... 잘 나가던 블로그를 접고 다른 아이디로 만들어서 다시 끌어 올렸는데..

그것도 어떠한 사고로.. 잃고...

인생 알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만약 그게 계속 번창했다면..

블로그로 진짜 많은 돈 벌었을거라... 생각도 들고....

방문자수도... 뭐 거의 3천명.... 막 이렇게 들어왔었고..

에휴..

 

 

라떼는이죠 뭐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