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토렌트(uTorrent) 설치/다운 본문

IT 기술/Information

토렌트(uTorrent) 설치/다운

안단테에 2023. 2. 6. 09:55
728x90
반응형

토렌트(uTorrent) 설치/다운

 

토렌트 공유 프로그램인 uTorrent를 다운받아 보아요~

 

파일을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 접속자들끼리 공유하는 방식인 토렌트는 여러 사람이 받을수록 속도가 더욱더 빨라져요~

 

음.. 뭐 길게 말안하고 바로 설치하는법을 알려드릴게요!

 

1. 먼저 uTorrent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www.uTorrent.com/

 

들어가면 우리는 돈내고 뭐 하는거 싫자나요  ㅎㅎㅎ

그니깐 무료 다운로드를 시원하게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자동으로 토렌트 설치 파일이 받아질거에요~

 

 

2. 받은 토렌트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무조건 직진 스타일이니깐 다음다음다음만 눌러주세요~

뭐 체크하는건 본인이 알아서... ㅎㅎㅎㅎ

 

3. 그리고 토렌트 설치가 다 되면 이런 화면이 뜰겁니다~

 

저는 히어로즈를 보려고 다운받는 중이였어요 ㅋㅋㅋㅋ....


 

토렌트 사용법은 이 다음장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토렌트(uTorrent) 설치/다운'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