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완치자] COOV(쿠브) 앱에서 코로나 오미크론 완치확인서를 확인하다.. 발급은 격리해제 후 1일 더 걸림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완치자] COOV(쿠브) 앱에서 코로나 오미크론 완치확인서를 확인하다.. 발급은 격리해제 후 1일 더 걸림

안단테에 2022. 2. 22. 19:42
728x90
반응형

 

 

아니 근데... 아 일단.. 나는 격리해제가 21일날 됐는데 완치확인서 발급은 1일 뒤에 발급되는듯...

22일날 쿠브 앱 들어가서 상단에 발급 및 업데이트 누르니깐 완치확인서 발급되네..

근데 이해가 안가는게..

3차 맞았으면 유효기간이 없는 완치확인서 주는거 아니였어????????

 

 

내가 잘못알고 있던거야??

그냥 걸린 시작일부터 180일까지만 있는거 주네..

나는 3차까지 맞아서 유효기간 없는거 주는줄 알았는데..

뭐야..

 

 

그러면 또 180일 지나서 백신 맞아야돼???????

어휴.. 절레절레..

 

 

아니 근데 격리해제서는 문자로 와야되는데 왜 안와?

진짜 누락된거야?????

아... 증말... 이게 뭐람

 

 

아니 무슨 방역이 이리 허술해..

만약에 내가 진짜 격리해제서가 필요한 상황이였으면 어쩔뻔했어...

난 모르겠다..

이게 필요한건지.. 이거 또 시간지나서 바뀌는게 아닌지..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코로나19 완치확인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