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확진되기 전 같이 있던 사람은 음성??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확진되기 전 같이 있던 사람은 음성??

안단테에 2022. 2. 16. 11:59
728x90
반응형
결론부터 말하면 음성이였습니다 !!!!!! 빅토리~

 

 

이걸 좋아해야 되는게 맞는지.. 좋아하는게 맞죠! 일단 확진되기 전 같이 있던 사람은 음성이 나왔습니다

(자가진단키트로..)

 

음.. 제가 월요일에 검사를 받고 화요일에 확진을 받았는데.. 토요일하고 일요일 같이 있었거든요..

밥도 같이 먹고 같이 티비도 보고 옆에서 잠도 자고... 하.. 그래서 더 걱정이 많았습니다

확진이 되고 빨리 알려서 검사를 받아보라고 했는데 다행히... 음성이였습니다!!

진짜 너무 다행이라... 마음이 놓이긴 하네요

아니 손도 잡고 했는데... 음... 뭐... 손만 잡지도 않았고 그 상상하시는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뭘 상상한거에요 같이 밥먹은거지.. ㅋㅋ

아무튼... 음성이면 좋은거지 !

 

 

 

아니 나도 똑같이 백신 맞았는데 왜지?? 아니... 그러면 이상하긴 하지만 참... ....... 모르겠습니다

어디서 걸렸는지 왜 걸렸는지.. 그걸 알았으면 이미 많은사람들이 방어했겠지만 지금은 9만명씩 나오고 있으니 원..

아무튼 제 경험상으로 보면 양성인 사람과 같이 밥도 먹고 잠도 자도 음성이 될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꼭 양성인 사람과 무언가를 했다해도 음성이 나올 수 있으니

건강관리부터 잘하자구요!

 

제 생각에 양성이냐 음성이냐보다 사람이 안아픈게 가장 중요하니!!!!

모두가 코로나에 해방되는 날까지..

제 얘기를 조금씩 적어볼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