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or 오미크론 초기 증상?? (목아픔, 가래)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or 오미크론 초기 증상?? (목아픔, 가래)

안단테에 2022. 2. 16. 10:25
728x90
반응형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양정 판정 나왔습니다.. 나에게 왜?? 나는 마스크도 잘 썼는데

 

보건소에서 날아온 양성문자

 

최근 동선을 한 번 생각을 해보면... 어디보자.. 일단 밥먹을때 빼곤 다 마스크를 썼고..

회사에서도 마스크 썼고... 대중교통 탈때도 마스크 썼고..

 

그리고..... 뭐 따로 어디 사람 많은곳 간적도 없는거 같고.. 아닌가...아니지.. 맞지..

밥먹을때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뭐 그냥 밥 먹었고

아무튼 어디서 걸린진 모르겠으나..

초기 증상은 다른 사람들과 대부분 비슷했던거 같습니다..

코로나 초기 증상

1. 목이 칼칼해 지면서 아파진다.

2. 가래가 조금씩 나온다

3. 목이 아파서 그런지 기침이 조금씩 나온다
 - 이게 기침이 막 나오려는게 아니라 숨쉬면서 or 말하면서 목이 간지럽다 보니 기침이 나옴

4. 열은 그리 나진 않지만... 술을 마셔서 그랬던가 ...  술마셔서 열이 나긴했음.. ㅋㅋㅋ

5. 숨쉴때 폐에.. 그 이상한 느낌?? 아니 뭐 숨쉴때는 별 이상이 없는데 그냥 신경쓰이는 느낌??

 

음.. 술을 마셔서 그런가?? 아니 근데 술은 해독작용이 있는건데 왜???

아무튼 그 전에 먹은걸 그냥 생각해보면..

 

쌀국수 먹고, 회 먹으면서 술마시고(하이볼), 그리고... 아구아밤... 한 잔 마시고...

만두 먹고... 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었구나... 그래서 살이 더 쪘구나.. 아무튼!

 

결론적으로 목아픔만 있어서.. 별일 아닐줄 알았는데..

진짜 코로나에 걸리니... 조금 마음이 불편합니다!

나만 걸리면 상관없는데 다른사람도 걱정을 해야되니!

 

그리고 2022-02-16 기준 지금 확진자가 9만명이라 하니깐

진짜 이제는 조심을해도 걸리는 시기가 온거 같습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