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오미트론 재택치료 중 자가격리 지원금을 주네 !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오미트론 재택치료 중 자가격리 지원금을 주네 !

안단테에 2022. 2. 16. 17:07
728x90
반응형


오호 어디보자.. 좀 쉬고 있었더니 사회복지과 업무옹 핸드폰 번호로 연락이 왔습니다
오미크론 걸려서.. 격리 재택치료하는데
오잉... 좋은일인가??

10만원 받을래 생필품 받을래?
아니 당근 현금이지.. ㅋㅋㅋㅋㅋ

자가격리에 대한 지원으로 10만원 상당(인원 수 상관없이 가구당 1회)의 생필품 또는 현금을 지원해드립니다.

★ 격리가구 당 1인만 지급, 격리 인원 전체 지급이 아님 ★

<신청방법 : 문자로 답장하여 신청>

1. 현금지원 희망시
- 본인 또는 보호자 명의 통장사본(사진, 캡쳐화면 등) 제출
- 사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정확히 작성하여 전송
- 문자회신 후 순차적으로 지급 예정

2. 물품지원 희망시
- 문자로 자가격리 주소 발송
- 식료품(햇반, 라면, 즉석조리식품, 생수), 생필품(세면도구, 휴지 등) 배송
- 문자회신 후 순차적으로 배송 예정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협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뜬금 없지만 티스토리 쓰기 정말 불편하네요
네이버 블로그 하다가 그냥 티스토리로 넘어왔는데..
원래 이런건가..
네이버 블로그 했을때도 이랬나
아무튼 티스토리가 불편한걸루

저는 사진 안보내고
은행 계좌번호 이름 보내고 끝냈습니다..
과연 언제 돈이 들어올지
근데 10만원은 너무 짠거 아닌가...
너무하네..


생필품으로 식료품(햇반, 라면, 즉석조리식품, 생수), 생필품(세면도구, 휴지 등) 배송..
음... 근데 움직이기 힘들면 이것도 좋겠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