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확진자] 오미크론 증상인가??? 목아픔.. 칼칼 가래?!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확진자] 오미크론 증상인가??? 목아픔.. 칼칼 가래?!

안단테에 2022. 2. 16. 17:40
728x90
반응형

 

다들 처음 느끼는 증상이 목아픔이 가장 먼저 온다고 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로 목아픔이 처음에 왔었고 ... 음.. 목아픔은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습니다

 

목아픈게 막 아픈게 아니라 칼칼.. 간질간질? 이걸 뭐라고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평소에 감기는 음..... 코로나 전에는 자주 걸렸는데 코로나 터지고 마스크 쓰니깐 감기는 잘 안걸렸는데요

 

갑자기 어느날 목이 간질간질 하더니... 가끔 기침나오고.. 가래도 나오고... 이게 뭐지?

편도가 부은건가 싶었어요..

 

그래.. 요새 날씨가 추워졌으니 편도 부울 수 있지... 뭐 별거 아니겠지 하는데...

음... 결국 코로나였구요... 이게 참 무서운게 감기인지 코로나인지 오미크론인지 뭐 알 수가 없으니..

 

그냥 코로나에 걸린거고... 그게 델타인지 뭐 알 방법은 전혀 없네요

그럼 오미크론 통계는 어떻게 내는거지???

뭐 다른게 있나...!?

아니 있으면 좀 알려달라고 답답해!!

 

 

 

아무튼... 증상을 지금까지 얘기해 보자면..

 

1. 목이 칼칼??? 간질간질... 가끔 기침이 나온다 (3시간에 한 번??? 이건 코로나 아니여도 그럴 수 있으니..)

2. 가래가 나와서 느낌이 좋지 않다... (나 담배도 안피는데..)

3. 숨쉴때 뭔가 느낌이 좋지 않다.. 이건 뭐 말로 설명 할 수가 없는데... 숨쉴때 조금 답답한 느낌?? 그 폐에서 느껴지는 .. 폐가 100% 공기를 빨아들이지 못하는 느낌?? 아무튼 숨쉬는게 기분이 별로임..

4. 열은 없음.. 

5. 배고픔도 사라짐... (요새 다이어트 중이라.. 잘된건가???)

6. 코가 뻥 뚫려있음...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특이사항으로 코로나 전에 갑자기 세수하고 나왔는데 코피가 났어요..

그냥 진짜 세수하고 딱 로션 바르려고 하는데 코피나 나서... 뭐지 싶었는데

이게 코로나랑 관련이 있나??

코피도..... 음..... 그래서 코로나 코피.. 코... 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