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확진자] 오미크론 가래? 목아픔 + 칼칼 간질간질은 지속된다.. 아침에 더 심함..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확진자] 오미크론 가래? 목아픔 + 칼칼 간질간질은 지속된다.. 아침에 더 심함..

안단테에 2022. 2. 18. 10:31
728x90
반응형

 

다들 요새 코로나 .. 뭐 오미크론.. 뭐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걸리면 목아픔이 먼저 온다고 하자나요??

근데 확실히 아침에 더 심한거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막힌 느낌이랄까..

막 답답해서 물을 마셔도 뭔가 해소도 안되고..

가래도 나고..

 

일단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너무 막혀서 헛기침하고 가래도 나오고 난리도 아니네요..

아니 나 이제 시간도 좀 지났는데 괜찮아질때 되지 않았나??

이게 목아픔은 계속 되네요..

솔직히 기침은.. 음... 그렇게 많이 나는편은 아닌데 목아픔.. 아니지 이게 간질간질하다는게 맞는 표현인가?

 

목이 간질간질 하는건 기관지 점막이 건조하다는건데..

그럼 가습기를 틀어야 되나?

아 내 방에 가습기 없지.. 수건으로 대체해야겠다..

 

그리고.. 방이 추워서 그런지 기침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콧물은 그냥.. 대충 나오고 있고..

그리고 다른 증상은... 음... 방에만 있다 보니깐 너무 답답해요..

감옥이 이런 느낌일까..

 

처음에는 좋았습니다.. 솔직히 회사도 안가도 되고 그냥 방에서 일하다가 뭐.. 좀 피곤하면 자고..

가족들이랑 같이 살아서 밥도 그냥 먹을 수 있고...

그런데...

이게 말이 아닙니다..

 

아픈것보다 저는 답답한게 더 하더라구요..

너무 답답해요... 이거 진짜 방에만 있는게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산책을 좋아해서 밥을 먹고 산책을 가는데 와우..이건 뭐...

휴... 그렇다고 게임도 재미없고..

그냥 사람이 무기력해지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목이 간질간질하고 칼칼해서 물도 마시고 하지만 아직까지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벌써 한 3일은 지난거 같은데... 하.. 언제 해제되나요..

지겹습니다 증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