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오미크론 잠복기 확실하게 있다 ! 3~5일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오미크론 잠복기 확실하게 있다 ! 3~5일

안단테에 2022. 2. 20. 11:27
728x90
반응형

 

이건 제 경험으로 확실하게 있는거 같습니다..

일단 사건의 발단은.. 제가 한 토요일부터 목이 아팠고 여자친구를 만났는데..

제가 확진된건 화요일이구요... 여자친구는 금요일까지 계속 음성이였다가 토요일에 양성으로 바꼈습니다.

 

 

음.. 그니깐 그래도 한 3~5일 정도 잠복기가 있다가 확진이 된거 같네요

증상이 없던건 아니고 계속 목이 아프고 기침도 나오고 하는데

신속항원은 계속 음성이고.... 그러다 보니 코로나가 아닌가 싶기도 한데

또 목은 계속 아프고..

그리고 신속항원검사 양성이 나와서 바로 PCR검사를 했는데 거기서도 음성이 나와서 ㅡ.ㅡ

이건 뭐지..

 

 

PCR검사도 잘하는 사람한테 해야지 못하는 사람한테 하면 이런 결과가 나오게 되네요..

false positive....

아무튼..

 

 

그래서 잠복기는 확실하게 있습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음성인 사람하고 만나도 음성인 사람이 잠복기이면 코로나 / 오미크론이 전파될 수 있다는 사실!

오미크론은 특히 더 비말뿐만 아니라 공기중으로도 전파가 된다고 하니..

지금 이 사태가 발생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TMI로 저는 오늘부로 격리가 끝납니다..

얼른 밖에 나가고 싶습니다..

지겹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