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확진자] 오미크론 다른 사람들 증상은 어떤가..?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확진자] 오미크론 다른 사람들 증상은 어떤가..?

안단테에 2022. 2. 20. 11:32
728x90
반응형

 

일단.. 저는 목아픔.. 목 칼칼, 간질간질... 기침은 그닥??

그리고 목소리가 하루정도는 안나왔습니다.. 막.. 그 걸걸되는 목소리 있자나요

딱 그거였습니다..

목소리가 안나와서 전화가 와도 통화가 힘든 상태였고..

근데 다른 사람들도 대부분 비슷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특이하게 후각이 사라졌구요.. 완전히 사라진게 아니라..

냄새가 조금 난다.. 정도???

 

그리고 여자친구는 미각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것도 동일하게 완전히 사라진게 아니라..

그냥 맛이 난다 정도??

그래서 맛있는걸 먹는게 아깝다고 하네요..

또 목이 아프니깐 매운걸 못먹는다고 하고.. 먹으면 더 아프다고 하고..

목을 잘라버리고 싶을정도로 아프다고 하네요..

 

기침도 나는거 같고.. 열은 ... 잘 모르겠고..

그리고 ... 일단 그 코로나 오미크론에 대해서 분노가 가득합니다..

왜 이런게 발생해가지고..

일도 못하고... 일 못하는건 좋은건가??

 

이게 봄방학?? 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은 하고 있지만 진짜 지루합니다.

저는 처음에 좋았습니다..

 

하지만.. 처음만 그랬지 나중가면 갈수록 방에만 있는 제 자신이 무슨....

진짜 좀비가 된거 같기도.. 하고...

심리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제 주변에서도 막 튀어 나오기 시작해서..

진짜 전문가 말대로 3월에는 확진자가 20~30만명 될 거 같네요..

이런 ..... 젠장

이와중에 마라샹궈 먹고 싶네요..

아... 한 4만원어치 혼자 먹고 싶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