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대학원 신입생 MT 본문

인생/나의스토리

대학원 신입생 MT

안단테에 2023. 2. 8. 11:02
728x90
반응형
대학원 신입생 MT
 
대학원생도 신입생때 MT를 간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신입생들과 원우회 회장형, 총무형, 석사 3기형들과 다같이 대부도로 놀러갔어요~
처음엔 어색어색 했지만 게임등을 통해 다들 친해진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펜션빌린곳이 엄청 좋은게 총 3층(지하층, 지상층, 2층) 이여서 넓고 좋았어요~
그리고 당구장, 노래방도 있어서 신나게 놀았죠 ㅎㅎ
 
이건 지하방이에요 ㅎㅎ 참 여성스럽죠?? ㅎㅎ
 
그리고 당구장~ 저는 당구를 못쳐서.. ㅠㅠㅠ... 구경만 ㅎㅎ
 
여기가 노래방이에요~ 노래 신나게 부를수 있죠 ㅎㅎ
그리고 방음도 잘되서 잘때 여기서 잤다는 ... ㅋㅋ
 
윗층으로 가는 계단이에요 ㅎㅎ. 나름 잘만든거 같아요
 
펜션에 있는 야옹이 ㅎㅎ
 
그리고 엠티에 술이 빠질수 없겠죠??? 어휴.. 이때 생각만 해도.. 우웩.. ㅋㅋ
 
노래방 분위기도 엄청 좋아효 ㅎㅎ
 
번쩍번쩍
 
술먹도... 다들 잠든 사이에.. 난장판이 되버렸죠.. ㅋㅋㅋㅋ
 
부엌도 꾀 크더라구요.
 
여기는 고기굽는데~
 
엠티에 고기도 빠질수없죠~!!!
 
여기가 펜션 외형이에요. 고급스럽다 해야되나?? ㅋㅋ
 
아침에 본 외형~
 
대학원생들이 마냥 힘든것도 있지만 이렇게 엠티도 다녀와서 즐겁게 노는것도 있답니다~~ ㅎㅎ
 
지금까지 '대학원 신입생 MT'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