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오미크론 증상... 후각이 사라지다.. ㅡ.ㅡ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오미크론 증상... 후각이 사라지다.. ㅡ.ㅡ

안단테에 2022. 2. 17. 10:41
728x90
반응형

 

후각이 사라진건가.. 아니면 방에만 있어서 내 방에 냄새가 익숙해진건가...

향수를 뿌려본다... 음..... 약하군... 이게 냄새가 나는건지 안나는건지 모르겠네

 

디퓨져 냄새를 맡아봐야겠다.. 어라? 향이 나네..

후각이 사라진건 아닌거 같고 약해진거 같다... 오미크론 증상인가?

 

인터넷에서 떠도는 글을 봤을 때 후각이 사라진다고 했다던데... 진짜였네..

나는 솔직히... 코로나 걸리는 사람들은 막 클럽가서 부비부비하고... 침튀기고 침섞이고..

 

이렇게 걸리는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내 실수였다..

아무튼 목 통증은 이제 좀 사라진거 같고.. 가래는 조금씩 나오고..

가래는 왜 나오는거야?

 

가래

목에서 나오는 일종의 분비물. 한자로는 객담()이라고 한다. 영어로는 보통 phlegm이라고 하며, 의학적 명칭으로는 sputum이라 하고 좀 더 속어적인 표현으로 loogie가 있다

원래 기도 점막의 분비물이나 일반적으로는 감기나 비염환자 또는 흡연자들에게

자주 보이기 때문에[2] 문제 증상이라 착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아니다. 

 

오히려 가래는 노폐물이 몸에 쌓이지 않게 붙잡아 외부로 배출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다.

 

즉 일반인도 기관지 질환을 앓는 사람에 비해 적을 뿐 가래가 생기긴 하며 기관지 환자들의 경우 

몸이 최대한 건강을 유지시키기 위한 활동으로서

가래를 좀 더 많이, 진하게 만들어 내는 것이다.

한마디로 가래 자체가 문제증상인게 아니라

문제가 악화되는걸 막기 위해 가래가 많아지는 것.

 

 

앗... 그러면... 가래가 많아지는건 문제를 막기위한 몸의 신호??

아.. 그러면 이해 되지

나는 가래가 ... 진짜 담배피고 뭐 그러면 나오는건줄 알았는데..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흑흑...

내 몸아.. 열심히 일하고 있구나..

 

아무튼 후각을 잃어서 좋은건.... 음... 안좋은 냄새.....?????

????????? 좋은거 같진 않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