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완치자] 오미크론 격리해제 후 증상이 남아있다..(목 간질간질, 기침)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완치자] 오미크론 격리해제 후 증상이 남아있다..(목 간질간질, 기침)

안단테에 2022. 2. 28. 23:33
728x90
반응형

오미크론에 걸린 뒤... 후각을 상실하고..

기침이 나오고.. 목이 아프고..

대부분 다 이런증상이 있을거라 생각을 하고 미디어에서도 확진 후 증상을 많이 얘기를 한다..

리고 격리해제가 된다고 해서 아픈게 싹 사라지는게 아니라 아직도 남아있는거 같다..

 

 

나는 걸리고 이제 거의 한 2주가 지난거 같은데.. 아직도 목이 조금 간질간질하다..

막 아픈건 아닌데 뭔가 불편한 느낌??

그리고 말을 많이하다보면 목에서 나오는 기침이 나온다..

이게 말을 안하면 기침이 안나는데 회의를하거나 말을 하다 보면 기침이 가끔씩 나오게 된다..

 

 

오미크론 증상이 남아있는건가??

음... 격리해제 후 삶이 달라진건 아니지만 일단 내 몸에 바이러스가 들어왔다가 나갔는지.. 죽었는지..

어디 잠복해 있는지 모르니... 이거 알수가 없다..

 

그리고 이제 방역패스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하니...

이건 뭐.. 사람들이 다 걸리게 하는 정책이 아닌가 싶기도하고..

 

그리고 주변에 얘기 들은걸 적어보자면..

격리해제가 돼도 아픈사람들이 많다..

목이 아프거나 열이 나거나.. 근육통이 있거나..

이게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아픈사람들은 계속 아픈거 같고..

기침을 계속 하는 사람도 있고...

 

 

하.. 안아픈게 최곤데.. 아프니깐 뭐 의욕도 안나고...

우울증에 오는 사람들도 많고....

오미크론 걸려서 무증상이 가장 좋고...

그래도 의욕을 잃지 않은게 중요한거 같다

운동도 하고.. 스트레칭도 하면서 몸을 깨워야지 안그러면.. 나태나태...

나도 다시 운동을 해야되는데... 오늘은 힘이 없다..

이제 일단 누워서 쉬다가 자야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