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완치자] 오미크론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상비약은 뭐가 있을까?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완치자] 오미크론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상비약은 뭐가 있을까?

안단테에 2022. 3. 5. 23:50
728x90
반응형

 

오미크론때문에 진짜 너무 아팠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일단 목이 너무 아파서 밥도 제대로 못먹고.. 그래서 살이 빠져서 좋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리고 기침도 나고.. 가래도 나오고... 근육통도 오고.. 심지어 코피도 나고 충혈도 되고..

나도.. 코피가 났는데 이게 진짜 오미크론 때문이였던거 같다..

아닌가... 그냥 잠을 못잤나..?

아니면.... 19금... 으흠... 넘어가도록 하자

 

그리고 인후통... 진짜 인후통도 많이들 고통을 호소하는거 같고

일단 뭐 기침 나오면 감기약 먹어야 되니깐.. 감기약도 사고

목을 잘라버리고 싶을정도로 아프면.. 목에 뿌리는 스프레이도 사고...

그리고.. 근육통오면 타이레놀이나 이지엔6 같은것도 먹고..

하... 이거 뭐 그냥 재택방치니 내 몸 내가 지켜야지..

 

 

그리고 코로나 걸리면 밖에 나가지도 못하니..

아직 안걸리신분들은 미리미리 사놔서 대처를 해두는게 좋다!

특히 혼자 사시는분들은 뭐.. 주변에 누가 있으면 다행이지만 만약에 올 수 없는 경우라면

미리미리 준비해두자!

일단 내 몸은 내가 !!

 

 

생강이 들어있는 쌍화탕, 인후통 치료제 은교산 관련 약, 종합 감기약, 목에 뿌리는 스프레이 준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뿌리라거나 '감기 사탕'으로 불리는 사탕을 먹으라는 것
목감기약 스트랩실이 증상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
평소 용각산을 소량 꾸준히 복용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고 가습기를 쓰면 증상이 훨씬 낫다는 팁

 

상비약으로 뭘 사는지 좀 찾아봤더니 쌍화탕.. 은근 많이 사드시는거 같다..

쌍화탕... 음............ 뭐 할 때 먹었더라.. 아무튼 나는 그리 좋아하진 않는다..

위생천을 제일 좋아하지..

거의 지금까지 300개 정도 산거 같은데.. 여자친구가 절반 이상을 마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급을 내가 해주고 있기에..

 

 

아무튼 ! 나 같은경우에 물을 진짜 많이 마셨다

거의 뭐 물을... 진짜 물 먹는 하마처럼 마셨던거 같은데 그게 목아픔을 덜하는데 도움이 된거 같다

그리고... 음.. 일단 무료한 일상을 어떻게 지낼지도 중요한거 같다

이제 사람이 아픈데.. 방에만 있으니 더 아프게 되고..

 

 

그래서 나는 운동을 시작했다... 유투브에 운동영상 많으니깐 적당한거 골라서 운동을 시작했고

그리고 지금 쓰고있는 이 티스토리도 시작을했다..

처음에는 내가 코로나 증상관련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다가..

뭐 그냥 예전부터 글 쓰는거 좋아했으니깐.. 지금까지 쓰고 있다

쓰면서 이것저것 도움이 되는것들도 있고 그냥 내 생각을 정리하는것도 있고

나름 재밌어서 그냥 취미로 하고 있다..

 

 

취미이지만.. 매일 방문 통계나 수익을 보는건 비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모두 안아픈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전쟁도 없고... 제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