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완치자] 코로나 후유증.. 기억력 감퇴... 가슴통증.. 후각 이상해짐?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완치자] 코로나 후유증.. 기억력 감퇴... 가슴통증.. 후각 이상해짐?

안단테에 2022. 3. 14. 23:05
728x90
반응형

코로나에 걸리고 어느덧 한 달이 지난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이러다 죽는거 아닐까라는 생각을 했지만

어느 순간 코로나 걸리고 재택을 즐기는 제 자신을 보고.. 아.. 그냥 봄방학 느낌이 들곤 했습니다..

그로부터 한 달이 지난 지금.. 코로나 때문인지 아니면 그냥 건강 악화인지... 뭔가 몸에 이상이 생긴거 같습니다..

 

일단 가장 큰건 기억력이 안좋아졌습니다.. 음.. 요새 배달을 해서 그런가 다른 집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그런가

집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는 겁니다.. 저는 평소에 집 비밀번호를 위치로 외우고 있어서 했는데.. 안되는거에요

그래서 계속 하다 보니 엄마가 열어주셧고.. 그 다음날에도 똑같이 기억이 안나서... 또 열어주셨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그냥 핸드폰 노트에 적어놨는데.. 기억력이 감소하는것도 코로나 증상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아니면 나이가 먹어서... 나이가 들어서 그냥 기억이 안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 번째로는 가슴통증... 음.. 이건 여자분들에게 해당하는거 같은데.. 여자친구가 갑자기 왼쪽 가슴에 통증이 있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위보다는 아래.. 그니깐 우리 왼쪽에 심장과 폐가 있는데... (폐는 둘다 있겠지만..) 심장이 아픈건지..

가슴이 답답하고 통증이 있다고 하네요.. 코로나 백산 맞을때 심근염 심낭염 때문에 가슴이 답답한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코로나 후유증중에 가슴이 답답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세트아미노펜 들어간 약을 드시는 분도 있고 내과 가서 검사를 받으시는 분들도 있고...

하.. 다들 안아팠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후각이 음.. 후각을 잃은건 아니고 냄새를 맡는 신경세포가 냄새를 이상하게 인식을 해서...

그 뭐냐.. 이상한 냄새가 계속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니 좋은냄새가 나야지 이상한 냄새가 나면.. 이걸 어쩌낰ㅋㅋㅋㅋ

하.. 그거 진짜 노답입니다.. 막 암모니아 냄새 이런거 나는 완전 어휴.. 근데 이게 또 아이러니 하게..

다른 사람들은 안나는데 나만 난다고 하니.. 이거 뭔가 있습니다..

문제가 많아요..

코로나가 가져다 준게 단순 봄방학만이 아니라 몸에 이상이 생긴거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살이 계속 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이건 코로나 때문이 아니라 제 의지겠죠?

운동과 샐러드를 다시 열심히 먹어봅니다..

올해는 식스팩 만들고 싶은데... 과연...

만들 수 있을까..

 

아무튼.. 코로나인지 오미크론인지 빨리 사라졌으면 하고,,..

마스크도... 이제 그만~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