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완치자] 오미크론에 걸리면 목아픔, 설사, 두통, 열.. 후각과 미각에도 영향이?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완치자] 오미크론에 걸리면 목아픔, 설사, 두통, 열.. 후각과 미각에도 영향이?

안단테에 2022. 3. 14. 23:14
728x90
반응형

오미크론에 걸려 고생하시는분들도 있고 그냥 감기보다 못할 정도로 슉 지나가는 분들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안아프신분들은 좋지만.. 아픈사람들은 7일이 지난 시점에도 많이 아프다고 합니다.

그 중에 가장 큰... 건 목이 아픈거.. 이건 진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는 부분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처음에 오미크론에 걸리면 목이 아파오다가 그게 몸 전체로 퍼지는 느낌인데.. 목이 계속 아프다 보면

기침도 많이 나고.. 기침이 많이 나면 사람이 모여있는곳 또는 조용한곳에 못가니.. 그거만큼 답답한게 어디있겠습니까..

그래서 목관리를 정말 잘해줘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안그러면 목을 진짜 없애버리고 싶을정도로 아프니깐요 ㅠㅠ

 

그리고.. 설사도 많이 증상이 있습니다.. 저는 설사까진 안했는데 설사는 성인보다 어린아이들이 많이 하는거 같네요..

주변에 들어보니 설사때문에 고생하는분들도 있고 자녀가 설사로 고생하는경우도 많으니...

특히 자녀가 오미크론에 걸렸을땐 더 주의를 해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성인보다는 아직 면역체계가 다 잡혀있지 않을테니.. 걱정이 많겠죠..

내 자식이 아프면 부모 입장에서 잠이 오겠습니까..

어휴.. 생각만해도 잠이 안올거 같네요.. 설사가 진짜 고통스러운게 배는 아프지.. 그리고 그 나올때.. 그 느낌..

하... 더이상 자세하게 쓰지 않겠습니다.. 아무튼... 아무튼 안좋아요..

 

그리고 이제 목도 아프고 설사도 하게 되면 머리도 아프고 두통도 심하게 오고.. 그래서 개보린이나 타이레놀 먹는데

그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는지 먹어도 아프고... 참.. 사람 몸이라는게.. 알다가도 모르는거 같습니다..

아니 내 몸인데.. 왜 아픈지는 알려줘야 고치지.. 그냥 아프다고만 하니... 참..

그냥 몸 어딘가에 아프면 왜 아픈지 알려주는곳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건 너무 인조인간 같나??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후각과 미각.. 아 이거 두개 다 잃으면 인생 재미 없습ㄴ디ㅏ

후각은 그렇다 치는데.. 미각 잃으면 뭐 맛도 못느끼고 하니.. 우리가 인생을 먹는걸 낙으로 사는데 (저만 그런가요?)

근데 만약 미각을 못느끼면.. 뭐 맛있는거 먹어서 뭐합니까 그냥 배에 쑤셔넣고.. 하.. 진짜 말도 안됩니다

그리고 후각도 잃으면 뭐 냄새도 안나고... 이게 코가 막힌건지.. 뭔지...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아프지 말아요..

오미크론때문에 전세계가 무슨 난리 입니까.

올해 특히 많은 일들이 일어나는거 같아요... 대통령선거부터 해서...

산불도 나지.. 러시아랑 우크라이나 전쟁있지.. 

주식은 떡락하지.. 비트코인은.... 왔다갔다하지...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