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완치자] 오미크론 하루에 60만명..? 세계 1위를 달성하다.. 비만 문제까지?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완치자] 오미크론 하루에 60만명..? 세계 1위를 달성하다.. 비만 문제까지?

안단테에 2022. 3. 17. 23:22
728x90
반응형

 

아니.. 말이되나 싶기도 하다.. 아니 60만명??

하루에 10만명 나올때가.. 막 와 이거 이러다 진짜 전국민 다 걸리는거 아니야라고 했었는데..

정말 전국민이 다 걸려야 끝이 나는건가?? 솔직히 이제 정부는 방역을 포기한거 같다

그냥 코로나뿐만 아니라 감기가 하루에 이렇게 나와버려도 병원이 어떻게 할 수가 없다..

그리고 사람들도 이제 지친거 같다.. 거의 2020년... 초반에 시작해서 2022년.. 2년가까이 마스크를쓰고..

걸리면 재택하고... 하.. 이게 뭐하는건가??? 진짜 세상이 뭐 이렇게 돌아가냐 ㅡ.ㅡ

 

이게 말이 되는거야??

 

아니 그리고 갑자기 60만명은 좀 아니자나?? 내 주식이 이랬으면 좋겠다.... ㅡ.ㅡ

내 주식은 왜 떨어지기만 하나~~~~ 어이가없네.. 진짜 주식이 이렇게 ... 따상 갔으면.. 소원이 없겠다..

비트코인으로 소소하게 돈을 벌고 있지만.. 진짜 과자값이고... 하... 본질을 잊지 말자 !

공부해야지.. 공부해서 성공하자... 지금 버는것보다 한 3배는 더 벌고 싶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가 사람들이 재택하고.. 뭐 재택 아닐때는 회사라도 왔다갔다하지

요새는 재택하면 집안에서만 왔다갔다하고 애기가 있거나 방역에 진심인 사람들은 밖에 안나가니..

움직임이 없고.. 또 요새 배달을 엄청 시켜 먹으니..... 흠.... 할말하않.. 정말이지.. 비만의 시대가 왔다

나는.. 점심에 샐러드 먹고 저녁에 한끼 먹고.. 중간에 뭐 간식 먹고 이렇게 하는데도 살이 안빠지는데...

집에서 있으면 살찌는거 진짜 금방일듯..

 

뉴스를 봐보자 !

 

https://www.yna.co.kr/view/AKR20220317125500017?input=1195m 

 

코로나19 '집콕'에 아이들 뚱뚱해졌다…남아 비만 2배로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코로나19 유행으로 집에만 머무르는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소아·청소년의 비만율이 크게 높아졌다는 연구 결...

www.yna.co.kr

 

 

진짜 요새 배달음식도 잘되어 있어서... 뭐 시키면 다 오고..

피자 치킨 이런것만이 아니라 랍스타도 오고 ㅡ.ㅡ 뭐 다 되는 시대이기에.. 애들 입맛도 고급스러워졌고..

그리고 밥먹으면 누워야지.. 누워서 게임하다가... 뭐 유투브 넷플릭스보다가..

배통통 거리면서 과일먹고..... 이러니 살이 안찌나..

내 얘기 아님 ....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먹고 있습니다..

 

 

아무튼 문제가 많다.... 코로나 이제는 지긋지긋..

그리고 진짜 TMI로... 내일 반차라... 마음이 놓이는군...

갑자기 뜬금없는 소리하고 마무리..

끝.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