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안단테

[나는 코로나 완치자] 코로나 격리 없이 해외여행을 갈 수 있다 !! 본문

인생/코로나

[나는 코로나 완치자] 코로나 격리 없이 해외여행을 갈 수 있다 !!

안단테에 2022. 3. 22. 22:44
728x90
반응형

자.. 아기다리 고기다리고... 있는 소식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

어제 나왔지만... 요새 블로그에 약간 소홀해져서 안쓰고 있다가 다시 블로그를 작성하네요..

1일 1블로그... 내가 공부했던거 내가 공유하고 싶었던거 다시 쓰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

그나저나... 맥북 말고 윈도우로 써야 편한데 아직도 맥북이 어색하군요..

아무튼 !! 이제 격리 없이 해외여행을 갈 수 있게 됐어요 !!

 

마이리얼트립에서 리스트를 제공 해서 링크는 남기겠습니다..

https://travelscanner.myrealtrip.com

 

격리 없는 해외 여행지 | 마이리얼트립

출입국 격리 없이 갈 수 있는 도시는?

travelscanner.myrealtrip.com

 

해외 여행 갈 수 있는 세계 지도

 

해외여행 갈 수 있는곳 리스트

 

회사 차원으로 갈 수 있는 베트남도 격리 안해도 되고.. 그리고 태국친구가 있는 태국도 없어도 되고

가고 싶은곳들이 다 풀려서.. 가고 싶은데 이제는... 그래도 뭔가 불안한 느낌이지만..

뉴스를 보니.. 1시간만에 180억.... 해외여행 패키지가 팔렸다고 합니다 ㅡ.ㅡ

 

https://www.news1.kr/articles/?4622079 

 

"한 시간 만에 주문금액 180억원"…홈쇼핑 '해외여행 패키지' 수요 폭발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아니 이게 말이야 방구야.. 아니.. 180억원이면... 뭐 해외여행하는데.. 천만원이라 해도...

아...... 1800명이면... 180억 채우구나.. 맞나?? 맞겠지?? 아무튼 사람들이 다 목말라있었는데 이제 갈 수 있게 됐고

나도... 언젠간 가야지 하는데 이제 갈 수 있겠구나 했지만..

집을 사려고 하니.. 돈이 없고... 하... 문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코로나가 거의 뭐 그냥 방치 수준으로 있어서 해외여행가도 별 문제 없을거 같고..

마스크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다~~~~

728x90
반응형
Comments